OA사무기기 렌탈 대여 프린터 복합기 파쇄기 사무실에서 필요한 용품
안녕하세요!
OA사무기기 렌탈 / 대여 전문
렌탈오피스 입니다.
렌탈오피스는 사무실에 필요한 제품들을
필요에 맞게 렌탈해드리고 있는데요.
수량과 기간에 상관없이 원하는 제품으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최근 많은 곳에서 렌탈 제품을 사용하는
사무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책상, 의자, 테이블, 책장, 서랍장,
컴퓨터, 노트북, TV, 빔프로젝터,
기타 OA사무기기, 정수기, 냉난방기 등
다양한 제품들이 있는데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사무기기에 해당하는 복합기, 파쇄기입니다.
복사, 인쇄, 팩스의 다 기능을 갖춘 복합기는
인쇄를 많이 해야 하는 사무실이라면
거의 렌탈하여 사용하는 곳이
대부분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사용량이 많은 만큼 유지 및 관리 부분에서
전문가의 관리가 필요하고
비용적인 면에서도 렌탈을 이용하는 것이
효율적이기 때문에
대여 제품으로 많이 찾는 제품입니다.
일반 프린트도 렌탈오피스에서 렌탈이 가능한데,
일반프린트는 잉크관리가 비교적 쉬운 반면
복합기는 토너 교체와 소모품 교체에 있어서
전문가가 필요할 때가 있고
렌탈 비용에 포함되기 때문에
구입해서 사용하는 것보다
저렴하다고 생각되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인쇄 작업이 많은 곳이라면
파쇄기, 세단기도 필요할 때가 많습니다.
중요 문서를 정확하게 파기해야 하거나
안전하게 폐기하기 위해서는
세단기를 사용하면 안전하게
인쇄물을 파기할 수 있습니다.
렌탈오피스 제품은
높은 성능과 품질의 제품을 다량 보유하고 있어
원하시는 제품과 조건으로 선택하실 수 있고
전문 기사님이 직접 방문하여 설치해드리기 때문에
바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문제 발생 시 기사님이 방문하여
추후 관리까지 꼼꼼히 진행하고 있습니다.
사무기기 필요한 곳 어디든 달려가니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